주메뉴

  • 아름다운 꿈을 꾸는 꿈꾸는 회사. 모두가 원하고 꿈꾸는 회사 시원식품이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활성화방안

고객성향분석

Main Target
30~40대 왕성한 비즈니스 활동과  가족중심 계층
경제적 활동이 가장 활발하여 거래처 접대 중시
핵가족에 따른 여가활동 중시(개성과 독자적 생활패턴 중시)
자녀들 또는 여성의 선호에 따라 메뉴 선택하는 외식 성향
Sub Target 1
50대 안정적 소득과 건강중시 소비계층
경제적으로 안정된 여건에 공식적인 사회활동이 중시되는 세대
가정적으로 자녀들이나 부모의 큰 행사가 많은 세대
Sub Target 2
60~70대 여가활동과 건강중시 소비계층
핵가족에 따른 단독세대의 노년부부(독자적 건강한 삶 중시)
가족 구성원들의 행사 모임 시 메뉴 선택권 세대

상권분석과 Target전략

상권분석과 Target전략 이미지

본사판매 지원전략

본사판매 지원전략 이미지

  • 모든 제품 본사 자체생산 시스템
  • 시장 상황에 따라 꾸준한 메뉴개발
  • 물류시스템 구축(급 배송 체제)
  • 꾸준한 교육훈련(유지보수)
  • 정보시스템 구축(가맹점과의 정보공유)
  • 광고지원 활성화
  • 신상품 및 서비스 개발(고객의 입장에서)
  • 브랜드 개발(업태 개발)노력

시원식품 가이드

  • 회원안내
  • 온라인제품주문 이용안내
  • 제품배송안내